NEWS

NEWS

스타들의 최신뉴스를 알려드립니다.

[서지훈] 서지훈, KBS 단막극 이어 웹드 ‘매칭! 소년양궁부’ 주인공 낙점 관리자 2016.06.27 113

 http://www.sportsworldi.com/content/html/2016/06/25/20160625000461.htm…


서지훈 웹드 매칭! 소년양궁부 주인공 낙점.jpg


신예 서지훈이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 에 캐스팅 됐다.
 
지난 해 ‘시그널’을 통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서지훈이 최근 KBS 드라마 스페셜 ‘전설의 셔틀’ 주인공으로 발탁된 데 이어, 웹드라마 ‘매칭! 소년양궁부’ 에 캐스팅되며 대세를 입증했다. 
 
‘매칭! 소년양궁부’는 꽃미남 양궁부에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은 청춘, 코믹, 성장 드라마로, 극중 서지훈은 꼬인 데 없는 낙천적인 성격을 가진 ‘유지완’ 역을 맡아 드라마 속 없어서는 안 될 빛나는 존재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서지훈이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대중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또한 새로운 컨텐츠 시장으로 급부상 중인 웹드라마 시장에서 독특하고 트렌디한 소재를 가진 ‘매칭!소년양궁부’를 통해 이제 막 발돋움을 한 신인배우 서지훈이 차세대 스타로 완전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지훈이 출연하는 ‘매칭! 소년양궁부’ 는 오늘(25일) 크랭크인 하며, 8월초 온라인 미디어들을 통해 릴리즈 될 예정이다.